회사로고

회사광고

Seperrate
배너
수암산 둘레길 조성 추진, 예산군
JOYTRAIL 2017.07.12 15:07
추천수  
0
댓글수  0
조회수  162
이동할 게시판


자연 친화적 둘레길 및 안전한 등산환경 조성



예산군은 사회적 약자 배려 및 여유와 사색이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수암산 둘레길 조성사업을 추진한다.
 
수암산(260m)은 기암괴석이 많은  아기자기한 산으로 세심천, 덕산면 둔리 등에서 시작하는 다양한 등산로가 있고, 솔바람 길과 오형제바위, 내포신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등 조망이 좋고 가볍게 등산하기 좋은 산이다.


오형제바위.JPG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형제 바위, 예산군


예산군은 수암산 둘레길 구간에 노약자 및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층을 배려한 내포사색길을 조성해 누구나 쉽게 숲길을 체험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총사업비 3억 5900만원을 투입, 오는 11월 초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.

특히 내포신도시에서 인근 수암산과 용봉산을 연결한 둘레길을 조성해 도시의 복잡함을 벗어나 느림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.

사업 구간은 삽교읍 목리 일원 법륜사에서 홍성군 경계까지 약 1km 구간으로 등산로 개설 및 잡관목을 제거하고 방향 안내판과 데크로드, 목교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.

예산군은 이번 사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숲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등산객들이 안전하게 산행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쾌적한 힐링 공간 조성으로 수암산을 찾는 등산객과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

joytrail@joytrail.co.kr

비밀댓글
비밀댓글은 글쓴이와 댓글 등록자 본인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댓글의 댓글에는 비밀댓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.
순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
이전글 : 제16회 국립공원 사진 공모전 개최 JOYTRAIL 2017.07.14 166 0
다음글 : 국립공원에서 6~8월 사고 심장돌연사, 추락사 많아 JOYTRAIL 2017.07.10 194 0
배너